본문 바로가기
여행

발리 여행 4박5일, 5박6일, 3박4일 패키지여행 으로 준비시 주의할점

by 법 환 2024. 10. 4.

발리 패키지여행

발리는 환상적인 바다와 고급 리조트로 유명한 휴양지입니다. 관광보다 호텔과 리조트에서 머무는 시간이 많은 편이지만, 발리만의 독특한 매력을 가진 관광 상품들도 있어 휴양과 관광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발리는 가족, 연인과 함께하는 여행지로 적합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 발리 비행기 일정
  • 발리 패키지여행 가격 비교
  • 발리에서 꼭 해야할 선택관광

1. 발리 항공권 정보

발리로 가는 비행시간은 약 7시간 30분으로, 직장인들이 주말을 끼고 짧게 다녀오기엔 어렵습니다. 따라서 긴 휴가를 내거나, 여유로운 일정으로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떠나기 좋은 휴양지로 추천됩니다.

항공편은 오전과 오후로 나뉘며, 본인의 여행 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오전 출발 일정: 오전 10시에 출발해 오후 5시에 도착하는 일정으로, 발리에 도착한 후 여유롭게 첫날을 보낼 수 있습니다.

발리 오전 비행기 일정

오후 출발 일정: 오후 5시에 출발해 저녁 9시쯤 도착하는 일정으로, 출발 전까지 여유 있게 준비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비행 일정을 선택할 때는 본인의 여행 스타일과 도착 후 계획을 고려해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발리 오후 비행기 일정

2. 발리 패키지 여행 가격 비교

발리 패키지여행 가격 비교

발리 패키지 여행은 대체로 쇼핑 일정이 포함되지 않은(no 쇼핑)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발리가 쇼핑보다 숙소의 퀄리티와 휴양에 더 초점을 맞추기 때문입니다. 발리에서 패키지 여행의 가격 차이는 주로 숙소의 수준에 따라 달라지며, 여행자들은 예산에 맞춰 숙소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 숙소 유형
프라이빗 해변이 있는 리조트: 프라이빗 비치를 가진 고급 리조트는 최고의 휴양 경험을 제공하며, 발리의 아름다운 바다를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풀빌라: 개인 수영장이 있는 풀빌라는 프라이버시가 보장된 공간에서 조용한 휴식을 원하는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숙소에 따라 여행 예산이 달라질 수 있으므로,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과 예산에 맞는 숙소를 선택하는 것이 발리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3. 발리에서 꼭 해야 할 선택 관광

발리는 아름다운 리조트와 더불어 독특한 관광지도 많습니다. 아래는 발리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필수 관광지들입니다.

워터블로우 (Waterblow): 바닷물이 절벽을 치며 거대한 물보라를 일으키는 자연 현상을 관찰할 수 있는 명소입니다.
울루와뚜 절벽사원 (Pura Luhur Uluwatu): 울루와뚜 절벽 위에 위치한 사원으로, 절벽과 바다를 배경으로 한 환상적인 경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싱글핀 (Single Fin): 울루와뚜 지역에 위치한 해변 카페로, 발리의 일몰을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입니다.
꾸따 시내 및 우붓 왕궁: 발리 전통 문화를 느낄 수 있는 곳으로, 꾸따 시내에서 쇼핑과 관광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우붓 전통시장 및 거리 관광 (Ubud Pasar Seni): 우붓의 전통 시장은 다양한 핸드메이드 제품과 전통 음식을 만나볼 수 있는 곳입니다.
따만 사라스와띠 사원 (Taman Saraswati): 우붓에 위치한 사원으로, 아름다운 연못과 함께 이곳에서 여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사원 바로 옆에는 스타벅스가 위치해 있어 관광 후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루스터 피쉬 비치 클럽 (Roosterfish Beach Club): 발리의 트렌디한 비치 클럽 중 하나로, 해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짐바란 씨푸드: 발리에서 신선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짐바란 해변에서의 씨푸드 디너는 발리 여행에서 꼭 즐겨야 할 경험입니다.
발리 해양 스포츠: 스노클링, 제트스키 등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래프팅: 발리의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액티비티로, 강을 따라 내려가는 래프팅은 모험적인 여행객들에게 추천됩니다.